모바일 메뉴 닫기

 
제목
[크라우드웍스] Global Research Assistant (인턴) (~3/31)
작성일
2024.02.23
작성자
국어국문학과
게시글 내용

링크: https://crowdworks.recruiter.co.kr/career/jobs/13674


본문 첨부 (아래)


1. 크라우드웍스는 어떤 회사인가요?

 크라우드웍스는 국내 인공지능 데이터 산업을 주도하는 IT 스타트업으로서 지난 2023년 8월 31일, 설립 6년만에 국내 AI 스타트업 중 최초로 한국거래소 코스닥 시장에 상장하였습니다.

크라우드웍스는 네이버, 삼성전자, 크래프톤을 포함한 약 430여개의 고객사들에게 인공지능 모델 개발에 필요한 형태의 AI Data를 공급한 경험이 있으며, 약 2억개 이상의 누적데이터와 1천 건 이상의 프로젝트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각 수요기업에게 적합한 맞춤형 A to Z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업 고객뿐만 아니라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원하는 만큼 일하며 소득을 창출하고 싶어하는 50만명 이상의 크라우드웍스 회원에게는 꾸준한 일자리와 함께 다양한 인공지능 데이터 작업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사회적 책임도 다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확대되고 있는 인공지능 기술에 대한 관심과 데이터의 수요에 맞게 크라우드웍스 역시 기존의 인공지능 데이터 비즈니스 뿐만 아니라 AI 기술 개발 가치사슬 전 단계를 제공하는 통합 데이터 솔루션 회사로 나아가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궁극적으로 사람과 인공지능이 함께 성장하는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저희 크라우드웍스와 함께 전에 없는 새로운 세상을 만들어나갈 열정적이고 도전적인 동료를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2. 어떤 포지션인가요?

국내 최대 인공지능 학습 데이터 플랫폼인 크라우드웍스에서 미국/유럽/일본에진출해 있는 크라우드웍스의 더욱 활발한 해외 시장 확장에 기여하는 글로벌 사업 인턴을 모시고 있습니다.

크라우드웍스의 Global팀은정해진 길을 걷기보다 새로운 시도와 도전을 즐기는 분들에게 좋은 성장의 기회로 이어질 수 있는데요. 빠르게성장하는 스타트업의 특성 상 주어진 일만 반복적으로 수행하기보단 주도적으로 가설을 세우고 아이디어를 실행해 볼 수 있는 자유롭고 매력적인 환경 속에서 해외 경험이 풍부한 팀원들과 함께 즐겁게 일해볼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역동적으로성장하는 크라우드웍스의 글로벌 사업이라는 임팩트 있는 분야를 깊이있고, 재미있게 함께 만들어나가는 경험을 해나갈 분을 모시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3. 합류하시면 하게 될 업무입니다!

1) GTM Strategy (60%)

- 타겟 국가별 AI 시장, 경쟁사 조사

- 타겟 Vertical 선정 및 GTM 전략 수립

- 해외 파트너십 제안 전략 수립


2) Market communication (40%)

- 영문 SNS (LinkedIn) 콘텐츠 기획, 작성

- 다국어 마컴물(회사소개서, 브로셔, 케이스 스터디) 기획


4. 이런 경험과 역량을 가진 분을 찾고 있습니다!

- 국/영문 비즈니스 문서작성 역량을 보유하신 분

- 비즈니스 영어를 구사하실 수 있는 분

- 대내외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탁월하신 분

- Global 톤앤매너 기반으로 타겟 콘텐츠 작성이 가능하신 


5. 이런 경험과 역량이 있다면 더욱 좋습니다!

- 스타트업의 다이나믹한 업무 페이스를 경험해보신 분

- AI 솔루션 사업을 경험해보신 분

- 해외사업 업무를 경험해보신 분

- 맛집탐방을 즐기시는 분 (Global팀은 맛집에 진심입니다!)


6. 계약기간 & 채용절자

- 계약기간 : 채용일로부터 6개월 (근무성과 및 업무역량에 따라 계약기간 연장 논의 가능)

- 채용절차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

   ※ 채용진행 과정 중 사전질문, 과제전형, 역량검사, 레퍼런스 체크 등의 전형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